롯데백화점 전주점은 오는 11월 8일까지 '17일간 쇼핑의 모든 것'이라는 주제로 다채로운 창립 41주년 기념 행사를 진행한다.
먼저 이달 23일부터 '레트로 문구 세트'와 하루의 피로를 풀어줄 '호텔 바스 세트'로 구성된 한정판 굿즈 4종류를 사은품으로 준비해 구매 금액대별 선착순 증정하고 있다.
또 29일까지 '4+1 숫자뽑기' 경품 행사를 진행한다. 롯데백화점 앱을 통해 전국에서 진행되며, 41개의 숫자 중 원하는 숫자 5개를 선택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롯데백화점앱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특히, 11월 22일까지 롯데백화점 도른자 선발대회 이벤트로 롯데백화점에서 재미있는 영상, 사진을 찍어 메일 또는 SNS(유투브,인스타그램, 틱록) URL 메일을 제출하면 영상 참가자 전원에게 롯데모바일상품권 1만 원, 사진 참가자 전원에게 세븐일레븐 모바일 상품권 3천 원을 증정하며, 심사를 통해 최대 200 만 원의 상금을 받을 수 있다.
대표행사로는 27일까지 6층 이벤트홀에 '변화되는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차별화 된 컨셉존'을 구성해 위드 코로나 테마상품을 선보이는 등 집콕족을 겨냥한 'Dream at HOME' 리빙페어를 진행해 최대 50%까지 할인 행사를 한다.
또한 29일까지 지하 1층 식품관에서는'Wine Super Show'를 진행, 다양한 와인을 제안하고 금액 대 별로 사은품과 상품권을 증정한다./황성조기자

저작권자 © 전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