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광디지털대학교(총장 김규열)와 웰빙문화대학원(원장 서종순)은 2일 신편입생에 대한 ‘2021학년도 사이버 입학식’을 진행했다.

올해 입학식은 코로나19의 확산 방지를 위해 ‘사이버 입학식’으로 진행됐다.

사이버 입학식은 △신입생 인사 △재학생 조언 △원디대의 4계절 △교직원과 선배들이 전해주는 학교생활 팁 △입학 허가 선언 △신입생 선서 △총장님 덕담 등의 순서로 구성됐다.

‘신입생 선서’에서는 고건호(부동산학과)·오예섬(자연건강학과) 씨가 각각 학부 및 대학원 대표로 입학 선서를 낭독했다.

또한 원광디지털대학교는 활동 경력이 우수하거나 타 입학생에게 귀감이 되는 입학생들을 학과별로 추천 받아 시상도 진행했다.

오는 7일(일)까지 2021학년도 신편입생들을 대상으로 ‘사이버 입학식 이벤트’도 진행된다. 사이버 입학식 영상을 시청하고 이벤트에 참가한 입학생들은 소정의 이벤트 상품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외에도 원광디지털대학교는 각 학과별로 온라인 오리엔테이션을 진행하며 학생들이 새 학기를 원활히 시작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원광디지털대학교 김규열 총장은 “입학을 진심으로 축하한다. 졸업할 때까지 중도 포기하지 않도록 함께 노력해 나가자”고 말했다. 또한 학교생활을 행복하게 해 나갈 수 있는 3가지 팁으로 “첫째, 자신을 긍정적으로 수용하고 사랑하고 둘째, 항상 감사하는 생활을 하며 셋째, 남에게 해로운 일보다 이로운 일을 많이 한다면 더욱 즐거운 학교생활이 될 것”이라고 당부의 말을 전했다.

입학식 영상은 홈페이지 또는 원광디지털대학교 공식 유튜브(https://youtu.be/IQ-B9xfuFKI)에서 볼 수 있다./익산=김익길기자·kimtop1210@

저작권자 © 전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