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고용위기종합지원센터는 새만금 산업단지 내 대규모 채용기업인 ㈜이삭모빌리티와 ㈜이씨스가 참여하는 새만금입주기업 일자리 매칭데이와 관련해 채용전형 접수를 시작했다고 16일 밝혔다.

㈜이삭모빌리티는 캠핑카를 주력 제품으로 특화한 특장차 기업으로 다년간의 노하우를 기반으로 향후 EV-뉴 레트로카, 미드쉽 전기스포츠카 등 전기자동차로 영역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이씨스는 ETCS(하이패스), 블루투스 모듈, 차세대 지능형 교통시스템(C-ITS1), 텔레매틱스(차량 무선 인터넷 서비스) 등 제품을 생산하는 자동차 전장 통신시스템 전문기업으로 지난해 12월 새만금 산업단지에 새롭게 둥지를 튼 자동차 전장부품 제조업체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상황이 악화됨에 따라 감염예방을 위해 합동면접행사를 진행하는 대신 동행면접 및 소규모 현장면접 등 기업사정에 맞춰 방역지침을 준수해 진행된다.

채용규모로는 ㈜이삭모빌리티에서 70명(생산직 40명, 연구직 20명, 사무직 10명), ㈜이씨스에서 생산직 20명 등으로 총 90여명을 채용할 예정이며, 고용위기 종합지원센터에서 채용홍보와 구직자 발굴, 서류접수부터 면접까지 원스톱으로 지원한다.

또한, 매칭데이에 앞서 인사담당자와의 만남의 날 ‘이삭모빌리티 회사 현황 및 채용설명회’를 오는 20일 오후 2시부터 군산고용복지플러스센터 4층 대강당에서 운영하고, 구직자들의 취업역량 강화와 일반 시민들에게 생소한 캠핑카 제조산업을 소개하는 자리를 마련한다.

입사지원서류 접수기간은 오는 27일까지며, 참여기업 및 채용정보 등 자세한 사항은 군산고용위기종합지원센터(063-450-1307)로 문의하거나 홈페이지(http://www.gunsanjh.or.kr)를 참고하면 된다.

 

 

저작권자 © 전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