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안홍삼축제추진위원회는 지난 17일 진안고원 시장에서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진안군 시장상인회와 소상공인연합회에 ‘군민응원박스’ 150박스를 전달했다.

이번 전달식은 추석 연휴를 앞두고 진안군 상가를 방문하여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들을 응원하기 위해 진행됐다.

전달된 군민응원박스는 진안홍삼제품 1박스, KF-94마스크, 마스크스트랩, 손소독제 등의 물품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지친 소상공인과 자영업자들에게 함께 건강히 코로나19를 극복할 수 있기를 바라는 작은 마음을 담아 전달됐다.

염기찬 진안군 소상공인연합회장은 “추석 명절을 맞이하여 바쁜 시간을 보내는 소상공인들에게 방역물품과 함께 면역력 증진 및 피로개선에 도움이 되는 홍삼제품을 주셔서 감사하다”고 말했다.

박명석 진안홍삼축제 추진위원장은 “현재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인들에게 정성으로 마련한 작은 선물이 추석 연휴를 보내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2021 진안홍삼축제는 비대면 온라인축제로 10월 8일부터 10일까지 진안군 공식유튜브 채널 ‘빠망TV’에서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포털검색창에서 ‘진안홍삼축제’를 검색해서 확인할 수 있다. /진안=양대진기자·djyang7110@

저작권자 © 전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