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은행 JB문화공간은 ‘제2회 홍차티클래스’ 프로그램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27일 밝혔다. 
JB문화공간에서 회원들과 시민들을 대상으로 지난 5월에 개강한 ‘제2회 홍차 티 클래스’는 이달 25일에 12주 과정을 마무리했다. 
원광디지털대학교 차문화경영학과 곽재명 교수의 지도아래 박희선 강사의 진행으로 ‘홍차의 개념과 역사’, ‘여러 나라의 홍차문화’, ‘티 테이블 세팅 및 골든룰 우리기’ 등의 내용으로 이론과 실습을 병행하며 수강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JB문화공간 담당자는 “코로나19의 지속으로 지친 심신을 달래기 위해 실시한 이번 ‘홍차 티 클래스’ 프로그램이 도움이 됐길 바란다”며, “수강생들의 반응이 좋아 심화과정도 계획 중”이라고 밝혔다. 
한편 JB문화공간에서는 차후 ‘수의사 설채현 교수의 반려견 특강’, ‘인문예술 여행특강’ 등이 진행될 예정이며, JB문화공간의 회원 가입 및 프로그램과 대관 신청은 홈페이지(www.jbartcenter.or.kr)와  JB문화공간 담당자(063-288-7797)를 통해 신청 할 수 있다.  
JB문화공간 회원들에게는 동호회 대관시 우대 혜택, 문화예술 활동을 지원 및 각 강연, 공연에 무료 및 우선 참여할 수 있는 기회 제공, JB카페 50%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윤홍식기자

저작권자 © 전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