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시민축구단은 17일 2022시즌 선수단을 이끌 주장으로 김태연, 부주장에 김도형, 반장으로 심원성을 선임했다고 밝혔다.

김태연은 해외 프로리그와 국내 프로 리그에서 뛰어본 경험 많은 선수로, 지난 2021시즌 팀에 합류했다.

부주장으로 선임된 김도형은 친화력과 프로경험을 바탕으로 주장 김태연을 도와 팀을 이끌어 갈 예정이다.

전주시민축구단 만의 특색인 반장으로 선임된 심원성은 고참 선수들과 어린 선수들 사이에서 가교 역할을 하면서 팀을 원 팀으로 만들 방침이다.

주장을 맡은 김태연은 “올해 주장으로 책임을 맡아서 영광이라 생각 하고 팀을 잘 이끌어갈 생각이다”면서“코로나19로 힘든 상황이지만 전주시민들이 축구장을 찾아 응원해 주시면 좋은 성적으로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부주장으로 선임된 김도형은 “중요한 임무를 맡게 돼 영광스럽게 생각한다. 주장인 김태연 선수를 도와 팀이 하나로 잘 뭉칠 수 있게 가교 역할을 잘 하고 솔선수범하도록 하겠다”면서“올해 선수단이 한 팀으로 뭉쳐 승격을 목표로 열심히 하겠다”고 소감을 말했다.

반장으로 맡은 심원성은 “제가 우리 팀에서 중간이고 주장인 김태연 선수와 부주장인 김도형 선수를 도와 어린 선수들과 가교 역할을 잘 하겠다”면서“올해 우리 팀 팬 분들은 기대해도 좋다며 열심히 노력해 꼭 K3로 승격하도록 하겠다”고 했다. 한편 전주시민축구단은 오는 20일 오후 2시 전주종합운동장에서 인천남동FC와 ‘2022 하나원큐 FA컵’ 1라운드 경기를 갖는다./박은기자 

 

저작권자 © 전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