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은행(은행장 서한국)은 JB카드 주요 온라인 몰 할인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6일 밝혔다.
SSG닷컴, 롯데하이마트 온라인몰, 전북 생생장터, 위메프 등 주요 온라인 몰에서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온라인 쇼핑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이 준비돼 있다.  
SSG닷컴에서는 4월 1일~15일, 25일~29일 10일간 개인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7만원 이상 이용 시 7% 청구할인, 롯데 하이마트는 4월 한 달 간 개인카드 고객 대상으로 행사품목 5만원 이상 이용 시 8% 청구할인을 진행하며, 위메프는 JB카드 전체 고객을 대상으로 베이비페어, 마트특가, 위메프 특가 등 최대 10% 할인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전북 생생장터에서도 JB카드 개인고객 대상으로 건별 2만원 이상 이용 시 최대 10% 청구할인을 진행한다. 
이 외에도 봄맞이 쇼핑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오는 7월 31일까지 전 가맹점 대상 2~3개월 전액 무이자할부, 온라인몰 포함 주요 10대 업종 대상으로 2~5개월 전액 무이자할부 및 6~12개월 부분 무이자할부 서비스를 제공한다.
전북은행 관계자는 “코로나 19로 인하여 외출이 부담스럽거나 온라인 쇼핑을 주로 이용하는 고객들이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이벤트”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윤홍식기자

저작권자 © 전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