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실축협(조합장 한득수)이 조합의 추진사업에 경과 및 결과보고와 조합원 배당금 지급, 운영 등을 설명하기 위한 ‘2022년 임실축협조합원 좌담회’가 조합원들의 큰 호응 속에 마무리됐다.

임실축협 본점 3층 대회의실에서 8일간 진행된 이번 조합원 좌담회에서는 한득수 조합장이 직접 나서 2021년도 사업결과 및 조합원 총 배당금에 대한 자료제시와 배당률 등을 설명했다.

또한 올해에는 더욱 건실한 조합의 경영기반을 토대로 직원별 조합원 전담제 운영은 물론 조합원 밀착형 건강검진 등을 확대 실시키로 했다.

아울러 임실축협은 임실군과 협력하여 지원하는 지자체협력사업(우량암소 생산지원외 7종 등)을 확대 추진하는 등 조합자체사업도 다각도로 시행해 조합의 경영기반을 더욱 구축해 나가기로 했다.

특히, 이번 좌담회에서는 오는 5월6일 임기 만료되는 대의원의 자격 및 지역별 후보선출(54명)에 대한 설명회도 함께 이루어져 조합원들의 높은 관심을 받았다.

한득수 조합장은 “임실지역 축산발전에 지속적인 지원과 축산농가의 당면과제 해결 등에 온 힘을 쏟겠다”면서“조합이 성장한 만큼 조합원을 위한 지원 및 환원사업 등도 확대 추진하는 등 조합원이 최고의 대우를 받을 수 있는 조합으로 만들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임실=임은두기자·led111@

저작권자 © 전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