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제약 정제수 0%, 고유 ‘프로바이오틱 컬러 피그먼트 샴푸’ 출시

전라일보l승인2022.05.17l17면

크게

작게

메일

인쇄

신고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로 인해 일상회복의 기대감이 커지면서 중년층뿐 아니라 새치를 고민하는 젊은 세대들에게도 ‘염색샴푸’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이에 국내 유산균 화장품 업계를 선도하고 있는 ㈜일동제약이 지난 시즌 ‘블랙 프로바이오틱 스칼프 케어 샴푸’의 성공적인 런칭에 이어, 염모 기능성 화장품인 ’프로바이오틱 컬러 피그먼트 샴푸’를 출시했다.

그간 ㈜일동제약의 헤어케어 브랜드 ‘탈모랩(TALMO LAB)’은 일동 고유의 프로바이오틱 성분을 주원료로 특화된 헤어 제품들을 선보이며 연일 매진 신화를 이뤄왔다. 소비자들에게는 일명 ‘유산균 염색 샴푸’로 ‘염색을 하지 않고 머리를 감는 것 만으로도 새치가 염색되는’, ‘염모 기능성 화장품’으로 출시와 동시에 연일 구매문의가 쇄도하며 소비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최근 명품화장품의 시크릿 성분으로 주목받는 ‘프로바이오틱’ 성분을 일동제약㈜ 고유 프로바이오틱 공법으로 완성시켜 일명 ‘아쿠아 프로바이오틱’을 제1제 31.5% 제2제 83.3%를 함유하였다. 거기에 검은콩, 검은깨, 캐비어, 흑미 등 7가지 ‘블랙푸드’라벤더, 히아신스, 클레리 등 6가지 ‘블루플라워’를 컴플렉스화 한 식물 유래 성분을 함유하여 두피와 모발을 동시에 케어하는 점이 눈에 띈다.

이는 머리를 감을 때마다 자연스럽게 염색이 되는 것은 물론 단 몇 차례 사용만으로도 새치와 백모 염색은 물론 두피와 모발의 볼륨까지도 동시에 케어 할 수 있다는 점에서 소비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번 신제품의 탁월한 기능은 한국피부과학연구원 인체적용시험 결과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는데, 백모가 사용 7일 만에 자연스럽게 염색되는 강력한 염모력은 물론 즉각적인 모발 보습 개선, 모발 윤기(엔젤링) 개선, 모발 볼륨 개선 등 다각도에서 최고 등급의 결과를 획득했다. 게다가 민감성 피부 자극시험, 두피 저자극 시험 테스트를 완료하였으며 PPD, 설페이트, 실리콘, 파라벤7종 무첨가 외 유해성분 16종 무첨가로 소비자들의 안심과 만족도를 나타내었다.

그 동안 시간에 쫓겨 염색할 시간이 부족하거나, 긴 시간 오래 방치해야 하는 염색의 번거로움을 덜어내어 바쁜 현대인들에게 맞춘 염색샴푸로 고객들에겐 더 없이 반가운 제품이기도 하다.

이에 (주)일동제약코스메틱팀의 신영훈 부장은 “일동제약 고유 기술력인 프로바이오틱 성분을 주축으로 소비자들이 사용하기에 안전함을 기반으로 새치 염색 기능을 구현했다.” 라고 밝히며, 이어 “바쁜 현대인들에게 맞춘 제품으로 새치로 인한 잦은 염색이 불편한 소비자들의 잇템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 라고 강조했다.

한편 새치 염색과 두피 모발 케어를 동시에 실현하는 일동제약㈜의 신제품 ‘프로바이오틱 컬러 피그먼트 샴푸’는 스트레스와 자극으로 지친 두피와 모발을 건강하게 가꿔줄 해결책으로 기대를 모으며 GS SHOP에서 05월 21일 런칭을 앞 두고 있다.


전라일보  webmaster@jeollailbo.com
<저작권자 © 전라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라일보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기사 댓글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0 / 최대 400byte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합니다.
여백
여백
전라일보소개기사제보광고안내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55038]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전라감영로 75  |  대표전화 : 063)232-3132  |  팩스 : 063)284-0705  |  청소년보호책임자 : 유 동 성
법인명 : (주)전라일보  |  제호 : 전라일보  |  등록번호 : 전북 가 00003  |  등록일 : 1994-05-23  |  발행일 : 1994-06-08  |  발행인 : 유현식
편집인 : 유현식
전라일보의 모든 콘텐츠(영상, 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22 전라일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