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 진안군의 직영 온라인 쇼핑몰인 진안고원몰이 6월 한정으로 추진하는 ‘원-투-쓰리 DAY 할인행사’를 21~23일까지 진행한다.

원-투-쓰리 DAY 할인행사는 날짜의 끝자리가 1, 2, 3일로 끝나는 날에 카테고리별로 20% 할인쿠폰을 발급하는 이벤트로 이번 달 21~23일에는 6월 마지막 행사가 열린다.

이 기간 동안 진안고원몰을 방문한 소비자들에게는 1일에는 농산물, 2일에는 가공식품류, 3일에는 군수품질인증을 필수로 받은 홍삼제품을 할인해 판매한다.

특히 군은 22일 진행되는 가공식품 할인 일자에 맞춰 신규 입점업체인 무진장축산유통의 ‘흑돼지돈가스’를 30% 할인한 가격으로 라이브커머스로 소비자들을 찾아간다.

흑돼지돈가스는 청정 진안에서 생산한 흑돼지로 진안의 지역적 기후특성에 따라 살코기 내 지방 성분이 적고, 지방이 고르게 분포하여 육질이 단단하고 고소한 맛이 특징이다.

현재 전주 호성동 소재‘진안로컬푸드직매장’에서도 꾸준히 높은 판매율을 차지하고 있다.

더욱이 이번 라이브커머스는 군 로컬푸드팀-홍보팀의 협업해 참여농가와 기획, 출연, 촬영, 제작까지 자체적으로 진행해 제품의 특성을 제대로 담아낼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장현우 농축산유통과장은 “군 직원과 담당 농가가 직접 나서 라이브커머스를 진행함으로써 제대로 된 홍보가 진행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진안고원몰 홍보 및 지역 농특산물 판매 활성화를 위해 지속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진안고원몰은 진안에서 직접 생산·가공한 상품들로 판매하며 농산물은 320종의 잔류농약검사 또는 GAP인증을 필하고, 가공식품은 해썹(HACCP)인증 등을 받는 등 우수한 품질의 상품을 고객들에게 선보이고 있다. /진안=양대진기자·djyang7110@ 

저작권자 © 전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