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에서 현재 화제중인 배우 박은빈이 4년째 전속모델로 활동하는 에브리타임의 에디션 ‘에브리타임 밸런스 찰칵 에디션을 선보였다.

이번 에디션은 주원료 6년근 홍삼 농축액에 감초추출물과 프로폴리스 등의 부원료로 풍미를 더한 제품으로 주원료인 홍삼의 5대 기능성인 면역력 증진ㆍ피로개선 혈소판 응집 억제를 통한 혈액흐름 ㆍ항산화 ㆍ기억력 개선 ㆍ피로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전했다.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면역력을 챙기고 싶으신 분, 활력 넘치는 일상을 즐기고 싶으신 분, 지친 일상에서 쌓인 피로를 개선하고 싶으신 분, 나만의 워라벨을 위한 체력관리가 필요하신 분께 추천되고 있다.

또한 지난 1월에 촬영된 박은빈에 에브리타임 띵터뷰가 다시 화제다. 2018년도부터 현재까지 4년동안 모델을 이어오고 있는 박은빈은 에브리타임 띵터뷰를 통해 근황과 현재의 다짐, 팬들에게 보내는 메시지가 담겼다.

내용 중 휴식할때는 무엇을 하는지, 힘내고 싶은 순간 하는 다짐, 내 삶의 원동력이 되는 것은 ‘000’이다 등 박은빈의 매력을 다시 확인 할 수 있는 영상으로 떠오르고 있다.

또한 인터뷰 내용 중 체력 유지는 배우로서의 의무로 평소에 특별히 운동을 열심히 하거나 체력관리를 따로 하고 있지 못해서 정관장 에브리타임을 먹으면서 바닥난 체력을 보충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번 ‘에브리타임 밸런스 찰칵 에디션은 정관장몰 단독 판매로 총 3만개 한정수량으로 판매가 진행중에 있다.

저작권자 © 전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