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시는 가족과 함께했던 즐거운 추억을 공유하는 ‘2022년 군산시 가족속愛 사진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 기간은 26일부터 오는 10월 21일까지로 군산시민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1가족당 2점 이내의 작품을 응모할 수 있으며 신청서와 함께 이메일(rhtka301@korea.kr)로 제출하면 된다.

‘우리 가족의 행복한 순간을 담은 추억’을 주제로 임신‧출산의 기쁨을 담은 사진, 다둥이 가족 형제자매의 우애를 느낄 수 있는 사진 등 가족과 함께해서 행복했던 순간을 담은 사진을 응모하면 된다.

접수된 작품은 온·오프라인 시민 투표, 전문가 심사를 거쳐 총 13점을 선정한다. 최우수상 1명 50만 원, 우수상 2명 각 30만 원, 장려상 10명 각 10만 원의 시상금을 지급하며 군산시장 상장을 함께 수여한다.

안창호 군산시 자치행정국장은 “가족과의 행복한 순간을 사진에 담는 과정을 통해 가족의 소중함을 새롭게 느끼는 계기가 될 수 있도록 시민 여러분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선정된 작품은 시청 1층 시정홍보관에 전시할 예정이며 공모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시청 홈페이지 ‘시정소식’또는 ‘고시공고’를 참고하거나 기획예산과 인구정책계(☎063-454-2323)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전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