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전북 청소년 영화&공연 융합 연기 워크숍 교육생을 22일까지 모집한다. 

영화문화발전위원회는 20일 도내 청소년 중 연기에 잠재적 능력이 있고 연기자의 꿈을 가진 이들에게 소질과 적성개발 발굴 기회 제공을 위해 이 같은 교육을 실시하게 됐다고 밝혔다. 

전북 청소년 영화&공연 융합 연기 워크숍 교육은 오는 8월 3일부터 14일까지 총 4일 동안 한해랑아트홀에서 진행된다. 

교육대상은 연기 직업을 희망하는 고등학생 혹은 청소년으로 영화 연기에 관심과 열정으로 교육에 참여할 수 있다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이 교육은 전북교육청과 영화문화발전위원회가 연계해 배우가 갖춰야 할 연기를 세분화해 다양한 장르적 연기와 공연 연기를 융합, 연기 교육을 강화했다. 

특히 교육기간 중 직접 연기하고 촬영한 단편영화를 완성토록 해 지역 청소년들에게 영화연기와 영화제작에 대한 질 높은 과정을 접할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올해 교육 강사로는 영화, 드라마, 연극배우로 활약하고 있는 김현균, 문영동, 박상준씨와 전북 출신 배우이자 연출가인 이미리씨, 문화예술 교육전문가 최현경 교수가 특강한다. 

교육비는 무료이며, 접수는 온라인 접수로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fcdc.kr)를 참조하거나 사업담당자(063-903-3369)에게 문의하면 된다./박은기자 

 

저작권자 © 전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