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창군 이동군청이 19일 고창읍행정복지센터에서 열렸다. 이날 유기상 군수는 평소 이웃과 함께 나눔과 봉사를 통해 따뜻하고 살기 좋은 고창을 만들어가고 있는 여러 봉사단체를 격려하고 나눔과 봉사의 기부천국 고창군을 만들기 위한 다양한 의견을 청취했다.

유 군수는 덕산경로당을 방문해 경로당 환경을 점검하고 그간 이곳에서 생활하면서 겪은 어르신들의 애로사항에 대해서도 문제해결을 약속하는 한편 고창군낙우회를 찾아 최근 사료값 폭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낙농업 농가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하는 등 현장의 목소리를 군정에 반영하기 위해 바쁜 일정을 소화했다.

또 고창군자원봉사센터 자원봉사자 간담회, 고창읍여자의용소방대 및 사회단체장 간담회를 갖고 지역발전을 위한 의견을 교환하고 고창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어르신 안부벨 달아주기 봉사활동 현장을 방문해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유기상 군수는 “그간 나눔과 봉사를 통해 이웃사랑을 몸소 실천해오고 있는 여러 봉사단체 회원분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이번 이동군청을 통해 접수된 다양한 군민들의 목소리를 군정에 담기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고창읍이동군청은 고창읍이장협의회에서 고창인재키우기 장학금 100만원을 기탁하고, 고창읍여성농촌지도자회에서도 불우이웃돕기 성금 70만원을 기부해 그 의미를 더했다.

/고창=신동일기자·sdi@

 

 

저작권자 © 전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