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 진안군 직영 온라인 쇼핑몰인‘진안고원몰’이 18일 설 명절맞이 특별 릴레이 할인판매전으로 네이버 쇼핑 라이브 채널에서 라이브커머스를 진행한다.

18일 오후 2시에 방송되는 이번 라이브커머스는 명절맞이 특별 할인전이다.

해발 300~400미터 고랭지인 진안고원에서 재배해 달콤하고 상큼한 맛이 일품인 오미자청과 겨울철 최고의 인기상품인 생강청, 달달한 맛과 포근한 식감으로 인기인 호박고구마까지 총 3가지 상품을 메인으로 진행된다.

상품마다 20~40%의 할인율이 적용될 예정이며 방송 중 선착순 구매인증 및 댓글을 통한 소통이벤트 참여자에게는 소정의 사은품도 제공된다.

그밖에도 현재 진안고원몰에서는 25일까지 설 명절 특별 할인행사 중인 20여개 선물용 상품들도 릴레이 방식으로 라이브커머스가 진행될 예정이다.

앞서 진안고원몰은 지난해 12월 23일 첫 라이브커머스를 진행해 동 시간 대 네이버 쇼핑라이브 식품 카테고리 유입수 1~2위를 달성하며 성공적으로 스타트를 끊은 바 있다.

군 관계자는 “설 명절 특별할인 판매 라이브커머스를 통해 저렴한 가격으로 진안군의 명품 선물세트를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인만큼 많은 분들이 방송을 시청해주시기 바란다”며“앞으로도 좋은 상품을 알차게 구성한 라이브커머스를 진행해 소비자들에게 더 신뢰감 있는 모습으로 다가가겠다”고 말했다. /진안=양대진기자·djyang7110@

저작권자 © 전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