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선영 피엘르 대표
예비신랑신부의 특별한 준비, 코로나로 늦어진 웨딩 케어
인생에서 가장 특별하고 아름다운 날, 예비신랑신부들은 그들만의 환상적인 결혼식을 기대하며 몇 달전부터 준비를 시작한다.
집을 얻고 살림을 준비하고 자신에게 맞는 드레스를 고르고 메이크업, 사진촬영까지 신경을 쓰다 보면 정신과 육체가 피곤해지는 것은 당연지사, 그러다 문득, 깨닫는다. 일생에서 가장중요한 날. 잊으면 안 되는게, 바로 피부관리 라는 사실을. 당연히 전문 에스테틱숍에서 웨딩 케어를 받는 것이 좋겠고 시간이 없어 관리 받기 힘들다면 홈 케어를 하는 것도 도움이 될 수 있으니 제품 선택에 신중을 기하자.
특별한 나만의 웨딩 준비, 두근두근
전주피부관리 전주에스테틱을 검색하면 많은 전문 샵들이 나온다.
결혼식날이 정해지면 마음이 바빠지고 긴장상태가 된다. 시간이 넉넉하면 좋으련만 준비할 수 있는 시간이 적다면 더더욱 마음이 급해진다. 결혼준비로 이것저것 해결하다 보면 잠시 잊게되는 것이 특별한 날인 결혼식 당일, 빛나야 할 자신을 가꾸는 일이다. 결혼준비를 하다 보면 알게 모르게 스트레스를 받게 되는데 이 또한 피부 트러블을 일으키는 주범으로 빛나는 피부에서 점점 멀어지게 만든다. 칙칙한 피부, 방치했던 여드름자국, 넓어진 모공, 기미와 잡티 등등, 걱정이 산더미처럼 몰려온다. 그러니 결혼식 날짜가 정해지면 먼저 피부관리부터 생각하자! 최소 결혼식 한달 전에는 전문 전주피부관리 클리닉을 통해 자신의 피부상태를 점검하고 케어를 받는 것이 좋겠다. 특히나 여드름이나 흉터자국은 재생되는 시간이 길어질 경우 최소 4개월전부터는 관리를 시작하는 것이 좋다.
관리 받을 시간이 없을 경우 전주메디에스테틱 전문점을 통해 홈 케어를 하는 것도 방법 중 하나이다. 요즘 미세먼지 환경호르몬 각종 유해물질이 많을 땐 각별히 유수분밸런스를 맞춰주는 클렌징을 해주는 것이 좋다. 꼼꼼한 클렌징은 필수! 또 한가지 날이 건조해진 만큼 피부에 수분을 듬뿍 채워주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건조해지면 피지량도 많아지고 트러블도 쉽게 올라올수있어 수분관리도 같이 해주면 완벽한 웨딩 홈 케어를 할수있을것이다.
웨딩 케어는 빛나는 신랑신부님을 위해 제대로 된 상담과 홈 케어가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저작권자 © 전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