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시는 2022년 제10회 군산시간여행축제 무대공연에 참여할 수 있는 시민참여팀을 모집한다.

군산시는 시간여행축제 무대공연에 참여할 시민참여팀 ‘군산스타 오디션’을 오는 6월 4일부터 26일까지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8회에 걸쳐 옛 시청광장 무대에서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군산시 대표축제인 시간여행축제를 사전 홍보하고 수준 높은 시민 공연을 위해 오디션 방식으로 선발팀을 정한다.

오디션에는 군산에 거주하는 개인 또는 단체로 참가할 수 있으며 참가 방법은 행사운영팀(063-446-9228)에 문자 혹은 전화로 오는 6월 20일까지 사전 접수하면 된다. 오디션 당일 현장 즉석 접수도 가능하다.

이번에 진행되는 오디션을 통해 10개 팀 정도가 선발될 예정이며 최우수 팀에게는 군산시간여행축제 오프닝 공연 주 무대에 오르는 특전을 부여한다.

이밖에 선발팀은 군산시간여행축제 기간 보조 무대에 설 수 있는 자격도 허용하기로 했다.

이와 함께 이번 오디션에 참여한 모든 팀의 경우 시간여행축제 대표 프로그램인 군산항 밤 부두 콩쿠르 참가 때 가산점 5점을 준다.

군산시 관계자는 “군산시간여행축제가 시민과 함께하고 시민이 주도하며 군산시민과 관광객 모두가 하나가 될 수 있는 축제가 되기를 희망한다”라며 “군산스타 오디션을 통해 재능있는 시민을 발굴하고 알리기 위한 의미 있는 장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전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