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대학교 예술대학과 한국공항공사 군산공항은 2일 군산공항 대회의실에서 상호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서 두 기관은 사회적 기능과 역할을 더욱 증대하고, 서로 홍보 활동을 지원하는 데 적극적으로 협력하기로 했다.

이에 따라 군산대학교는 군산공항 내 학생 공연과 전시회 개최를 적극적으로 지원하며, 군산공항에서의 다양한 학생 활동에 학생 참여를 유도하기로 했다.

또 이와 관련된 홍보 활동을 강화하는 한편, 군산공항은 군산대학교에 학생들의 재능 실현을 위한 무대와 장소를 제공하고, 공항 내에서 개최되는 학교주최 다양한 활동에 대한 홍보를 지원하기로 했다.

이번 협약을 계기로 군산대학교 미술학과, 산업디자인학과, 음악과 재학생들은 공항 내 공연과 전시를 위한 장소를 지원받아 창의적인 무대를 자주 선보일 수 있게 됐다.

이와 함께 군산공항은 학생들의 다채로운 활동을 통해 공항 이미지 개선, 공항 홍보 등의 효과를 얻게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협약식에는 박경우 군산대학교 예술대학 학장, 김정숙 미술학과장, 이수영 산업디자인학과장, 미술학과 임영희 교수, 전천기 팀장이 참석했으며, 군산공항에서는 문기학 공항장, 최용호 파트장, 문현철 상황실장, 이의지 대리, 강나현 주임이 참석했다.

저작권자 © 전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