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창 엘크루 오캄’ 그랜드오픈 후 테라스하우스 반응 뜨거워

전라일보l승인2022.07.02l17면

크게

작게

메일

인쇄

신고

   

프라이빗 커뮤니티를 적용한 하이엔드 테라스 하우스를 표방하며 지난 30일 홍보관을 오픈하고 본격 분양에 들어간 ‘오창 엘크루 오캄’의 분양 홍보관이 다목적 방사광가속기 구축 사업, SK하이닉스 청주 반도체 공장 신설, 서오창테크노밸리 조성 등의 굵직한 개발 호재에 힘입어 연일 인산인해를 이루고 있다.

‘오창 엘크루 오캄’은 충북 청주시에서 연면적 3만 1,735㎡, 지하 2층, 지상 4층, 16개동, 148가구(예정) 규모로 조성되며, 전용면적은 84㎡, 119㎡ 등으로 구성된다.

전면 3BAY+4LDK(4개침실과 거실부터 주방, 식당이 나란히 배치된 구조)구성으로 채광과 개방감이 우수하다. 특히 각층별 테라스 특화 설계를 적용하여 층마다 제공된 개별 테라스에서 프라이빗한 여유를 즐길 수 있고 청주 도시의 중심을 조망하는 멋진 뷰 또한 갖추고 있다.

더불어 단지 인근에는 오창과학산업단지가 있어 편리한 생활 인프라를 쉽게 이용할 수 있다. 청주 지역 내 최상위권 중/고등학교인 양청중, 청원고 등 교육 환경도 우수하며, 오창호수도서관, 먹거리타운, 홈플러스 등이 가깝고 중앙근린공원, 양청근린공원, 무지개어린이공원, 구룡근린공원, 호암저수지, 호암어린이공원, 오창저수지, 미래지농촌 테마공원 등 풍부한 힐링스팟 또한 인근에서 누릴수 있다.

서오창IC로 이어지는 오창대로를 통해 대전, 청주는 물론, 서울까지 1시간대 교통망을 형성하고 있다. 청주국제공항을 이용해 국내외 어디든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또한 단지가 들어서는 청주는 다목적 방사광가속기 구축 사업, SK하이닉스 청주 반도체 공장 신설, 서오창테크노밸리 조성 등의 굵직한 개발 호재도 앞두고 있다.

특히 ‘오창 엘크루 오캄’은 주민 친화적인 커뮤니티 시설이 갖춰진 대규모 단지형으로 건립된다.

지하 1층에는 골프연습장, 북카페, 피트니스, 사우나와 메인 라운지 등으로 구성되며 지상 1층에는 가볍게 차 한잔하며 담소를 즐길 수 있는 웰컴 라운지와 북카페 상층, PDR, GX, 피트니스 상층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지하층 공간에는 세대당 1개소의 개별창고를 제공하여 수납의 효율성을 높였다.

주거지 내부에도 첨단시스템과 고품격 특화설계가 접목된다. 현관 창고와 복도 세탁실, 안방 대형 드레스룸, 침실 붙박이장 등의 수납 특화 평면 구성이 돋보인다. 침실과 거실은 확장할 수 있는 평면으로 력셔리 다이닝룸, 파티룸, 서재 등의 다양한 공간으로 활용이 가능하다.

2.6M의 하이엔드급 높은 천정고와 최상층 세대의 다락타입구성, 명품 독일주방 브랜드인 ‘노빌리아’ 주방가구 무상제공, ㄷ자형 주방 구조 및 넉넉한 수납 구성, 하이엔드급 럭셔리 욕실 공간 확보, 현관 신발장 제습기 및 퀵선반 설치 등의 설계도 포인트다. 또한 철저한 보안 시설까지 확보하고 있다.

‘오창 엘크루 오캄’분양 관계자는 “다목적 방사광가속기 구축 사업, SK하이닉스 청주 반도체 공장 신설, 서오창테크노밸리 조성 등의 개발 호재와 요즘 주거 트랜드에 발맞춰 청주에 첫선을 보이는 하이엔드 테라스하우스라는 점이 실거주고객과 투자고객들의 리즈를 충족시켜 많은 분들이 홍보관을 방문해 주시고 있는 것 같다” 라고 전했다.

한편 지난 30일 개관한  ‘오창 엘크루 오캄’ 홍보관은 청주시 흥덕구 비하동에 위치해 있으며 상담을 원하는 고객의 경우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예약을 진행해야만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전라일보  webmaster@jeollailbo.com
<저작권자 © 전라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라일보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기사 댓글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0 / 최대 400byte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합니다.
여백
여백
전라일보소개기사제보광고안내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55038]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전라감영로 75  |  대표전화 : 063)232-3132  |  팩스 : 063)284-0705  |  청소년보호책임자 : 유 동 성
법인명 : (주)전라일보  |  제호 : 전라일보  |  등록번호 : 전북 가 00003  |  등록일 : 1994-05-23  |  발행일 : 1994-06-08  |  발행인 : 유현식
편집인 : 유현식
전라일보의 모든 콘텐츠(영상, 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22 전라일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