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진명 도의원 임실군수 출사표

김진명(47.사진) 도의원이 오는 6.2지방선거 임실군수 출마를 공식선언했다.

김진명 의원은 18일 임실군청브리핑룸에서 가진 기자회견을 통해 “8년 동안 도의원을 하면서 어떠한 바람에도 흔들리지 않고 정도를 걸으며 도덕성과 청렴성을 검증받았다”며 군수직 출마를 선언했다.

김 의원은 “8년 동안 행정 전문가가 되기 위해 전북도청 실무행정을 몸소 경험하고 연구했다”며“의정 활동 연구조사와 7년 동안 객원교수를 통해 얻은 노하우와 선배교수 등 과 임실군 발전연구원이라는 팀을 꾸려 임실군발전의 마스터플랜을 준비해 놓았다”고 강조했다.

김 의원은 또 “도의원 재직 시 성실성을 바탕으로 하루 30시간을 살 듯 도의회에서, 지역구에서, 학교에서 도민과 군민을 위해 열심히 살아 왔다”면서“신뢰행정, 투명하고 공정한 예산편성 및 인사 등을 실시하겠다.”고 피력했다.

전주대학교 총 학생회장 출신인 김 의원은 임실로타리클럽회장, 열린우리당 임실당원협의회장, 6.10민중항쟁학생위원을 역임했으며 7대 및 8대 도의원, 전북발전연구원이사로 활동하고 있다.

김 의원은 8대 도의원 임무완수와 도정의 공백을 최소화하고 내달 6일부터 시작되는 추경예산 예결위원으로서 심의키 위해 의원직은 당분간 유지키로 했다./임실=이재천기자leejc@

저작권자 © 전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