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전주점 문화센터가 30일부터 ‘제26기 문화센터 가을학기 회원 모집’에 나선다.
이번 가을학기 문화센터의 가족이 되면 누구나 받을 수 있는 사은품과 백화점내 매장과 연계된 수강회원을 위한 할인서비스도 준비돼 있다. 기존회원과 신규회원 모두를 위한 할인혜택은 이번 학기에도 계속되며 성인강좌를 수강하는 회원에게는 네일아트 기본관리 이용권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가을학기를 대비해 8월에는 가을학기 트렌드를 고려한 다양한 특강이 진행될 예정이다. 스마트폰과 트위터 설명회를 비롯해 2011년 베이비부머 은퇴쇼크를 대비한 100억짜리 투자수업, 학부모를 위한 올바른 성교육 특강, 자녀를 리더로 키우기 위한 대화법 등이 그것. 또 방학을 이용해 재미있는 경험을 하고 방학숙제도 해결하는 데에 도움을 줄 주니어를 위한 방학특강도 준비돼 있다. 클레이와 과학을 접목시켜 선풍기, 자동차, 로켓 등을 만들면서 과학에 대한 이해를 돕는 클레이 사이언스 특강과 사진과 노작으로 배우는 선사시대 등 짧은 시간에 아이들이 즐기고 학습할 수 있는 단기강좌가 인기를 끌 전망이다.
이밖에도 8월에는 재활용 로봇을 활용한 인형극과 복화술, 인형극으로 배우는 性 ‘내 몸은 소중해요’ 등 아이들에게 즐거움과 교훈을 줄 수 있는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으니 자녀를 둔 학부모라면 주목할 만하다.
한편 이번 가을학기 수강신청은 오는 9월 7일까지 가능하며, 인터넷과 전화로도 편리하게 신청할 수 있다./김은숙 기자myiope@

저작권자 © 전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