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자동차가 7월 포르테ㆍ쏘울ㆍ프라이드 구입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펼친다.
5일 기아자동차에 따르면 여름휴가철을 맞아 7월 포르테와 쏘울 구입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전국 31개 콘도ㆍ리조트ㆍ호텔을 회원 수준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사계절 콘도 이용권’을 증정한다.
‘콘도 할인 이용권’은 총 5박(주중 2박, 주말연휴 2박, 성수기 1박) 기준으로 올해 9월 1일부터 1년간 사용할 수 있다.
이에 기아차는 추첨을 통해 포르테 고객 1000명, 쏘울 고객 500명 등 총 1500명에게 이용권의 행운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7월 쏘울 및 포르테를 구입하는 개인 고객에게는 맥스무비 영화예매권 2장씩을 증정한다.
또 7월 쏘울 및 프라이드 고객들에게 ‘G마켓 쇼핑지원금 10만원’을 제공해 여름 휴가용품 구입을 지원한다.
‘G마켓 쇼핑지원금 10만원’ 제공은 G마켓에서 물품 구입시 1회 최대 10% 할인 가능토록 지원하는 프로그램으로, 할인금액은 지원금 10만원이 소진될 때까지 이용 가능하다. 단 8월 31일까지 G마켓에 쇼핑 지원금 등록 후 90일내 사용해야 한다.
기아자동차 관계자는 “7월 즐거운 여름 휴가 기간을 맞아 포르테, 쏘울, 프라이드 고객을 위한 알찬 혜택을 마련했다”며 “보다 많은 고객들이 포르테, 쏘울, 프라이드를 구입하고 7월 해피 서머 이벤트로 푸짐한 혜택도 누리시길 기대한다”고 말했다./박세린기자 iceblue@

저작권자 © 전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