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비용항공사 이스타항공(대표 박수전)은 2013년 우수고객 시상식을 개최했다.
지난 10일 이스타항공은 홈페이지를 통해 직접 예약한 고객을 대상으로 최고 결제 고객과 최다 탑승 고객을 선정한 'EASTAR AWARD' 시상식을 진행했다.
이번에 선정된 최다 이용고객은 채창석(51)씨로 국제선 34회, 국내선 85회를 이용했으며, 국제선의 경우 한-일 노선의 최다 이용률이 높았다.
이스타항공은 채 씨를 본사로 초청해 이스타항공 국제선왕복무료항공권 2매와 모형항공기를 증정했다.
채창석 고객은 "다양한 노선과 운항 시간대가 적절해 비즈니스 출장과 여행을 위해 지인들과 많이 이용하고 있다"며 "저비용항공사만의 강점인 다양한 운임의 프로모션도 더 활발히 펼쳐 달라"고 말했다.
박수전 대표이사는 "안전운항을 바탕으로 고객 만족을 최우선의 과제로 삼아 저비용항공사만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더욱 노력해 나가겠다"고 감사를 전했다.
한편 이스타항공은 지난 2009년 1월 7일 김포-제주 노선 첫 취항 이후 도쿄, 오사카, 대만, 홍콩, 방콕, 씨엠립, 코타키나발루, 선양, 지난 등 9개의 국제선 정기편과 김포, 청주, 군산-제주 등 3개의 국내선 정기편을 운항 중이다./김선흥기자·ksh9887@
저작권자 © 전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