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B금융그룹은 3일 JB금융지주 전주본사에서 서남권 최고의 종합금융그룹으로서의 위상에 걸 맞는 의미를 담은 새로운 CI 선포식을 개최했다.
CI 선포식은 김한 회장을 비롯해 각 계열사 대표 및 임직원 등 5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진행됐다.
이날 선포식에 앞서 자회사인 JB자산운용 본사의 전주 이전을 축하하는 기념행사도 함께 진행됐다.
또한 지역을 대표하는 종합금융그룹으로서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통합 CI 선포의 의미를 더하기 위해 성금 1억 원을 전?남북 사랑의 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달했다.
JB금융그룹 김한 회장은 기념사에서 “JB금융그룹의 새로운 심벌마크는 그룹의 최고 가치인 고객과 신뢰를 만들어 가는 공간을 표현했으며 변화와 혁신을 통해 최고의 소매금융 중심의 종합금융그룹으로 성장?발전하는 비상의 의미를 형상화했다”며 “변화와 혁신을 두려워하지 않는 마인드 셋과 ‘우리는 하나다’라는 강한 공동체의식 하에 상호 협력해 고객과 주주를 위한 최고의 금융그룹으로 거듭나자”라고 말했다.
한편 JB금융그룹은 전북은행을 모태로 출발해 JB금융지주 산하, 전북은행, 광주은행, JB우리캐피탈, JB자산운용을 자회사로 둔 서남권 최대의 소매전문 종합금융그룹이다./박세린기자?iceblue@




저작권자 © 전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