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창군 공무원 한마음 단합대회 개최

‘고창군 공무원 한마음 단합대회’가 직원 상호간 화합과 친목을 다지고 공동체 공직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1일 고창군립체육관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는 박우정 군수를 비롯 이상호 군의장, 도의원, 군의원과 35개 부서 공무원과 행정동우회 등 500여명이 함께 참여한 가운데 모양성, 방장산, 동백꽃, 선운산 등 4개 팀으로 나눠 진행됐다.
1부 행사는 축구, 배구, 터치볼, 줄다리기 등 체육행사로 치러졌으며 2부 행사는 징검다리 건너기, 지네발 릴레이, 판 뒤집기, 럭비공 몰기 등 오락경기를 통해 협동심을 발휘하며 친목을 다졌다.
이와 함께 각 실과소와 읍면별 우수 직원 표창으로 생각주머니상(기획예산실), 서포터상(자치행정과), 스마일상(종합민원과), 녹색상(산림공원과), 왕주사상(보건소), 세계보물상(생물권보전사업소), 동리상(고창읍), 녹두상(무장면), 해풍고추상(해리면) 등 관련부서와 읍면의 특성에 맞는 이름으로 수여돼 재미를 더했다.
박우정 군수는 대회사에서 “그동안 산불비상근무와 AI.구제역 예방, 청보리밭 축제 등 크고 작은 행사에 많은 애를 써주신 동료공직자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하다”며 “한마음 단합대회를 통해 직원상호간 화합 단결하고 그동안 쌓였던 스트레스를 해소하기 바라며, 앞으로도 군민봉사와 명품고창을 위해 함께 노력하자”고 말했다.
/고창=신동일기자·sdi@

저작권자 © 전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