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 송천점은 오는 11일부터 이틀간 '전주 에코시티 자이1차아파트 입주 박람회'를 연다.
가전, 침구, 가구, 인테리어, 이사, 청소 등 아파트 입주에 필요한 제품과 서비스들을 한 자리에 모아 선보이며, 공동구매 가격 혜택과 더불어 경품행사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인테리어 전문 업체인 예림하우징이 주관하고 롯데하이마트 송천점에서 후원한다.
구매 후 1년간 사후 서비스(A/S)도 보장하는데, 예림하우징(인테리어), 전주지역 하이마트 8개점, 박홍금홈패션(침구), 일룸(가구), 하우진텍(방충/방범), 커튼엔데코(커튼/블라인드), OK익스프레스(이사), 나디아펠리스(커튼/블라인드), NST더그린(새집증후군), 에코하우스(탄성코팅), 제일줄눈(줄눈) 등이 참여한다.
에코시티 자이 입주민들은 박람회 행사장에 방문만 해도 소정의 사은품을 받을 수 있고, 금액대별, 품목별 사은품과 냉장고, 건조기, 청소기, 돌체구스토, 식기세트 등 실속 있는 경품 행사도 준비돼 있다.
롯데하이마트 송천점 손을엽 지점장은 "에코시티 자이 입주 고객 뿐 아니라 일반 방문 고객분들에게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며 "지역에 거주하는 고객분들께 좋은 구매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전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