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1) 이번 선거에 임하는 각오 한말씀 부탁드립니다

선거는 온 군민이 참여하는 축제가 되어야 합니다. 하지만 현 순창의 선거 상황은 근거 없는 네거티브 선거전으로 혼탁해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런 전략은 순창군민의 수준을 무시하는 어리석은 전략이고 패배로 가는 길입니다.

저는 이번 선거를 군민들이 참여하는 축제로 만들고 싶습니다. 정책선거, 깨끗한 선거, 정직한 선거로 군민들께 선택 받겠습니다.

요새 아침 일찍부터 밤까지 군민들을 만나면서 군민들의 순창발전에 대한 열망을 확인하고 있습니다.

저 황숙주는 군민과 함께하는 10년의 변화로 명품 순창을 완성하겠습니다. 중앙의 두터운 인맥과 정책의 우월성으로 더 많은 국가예산을 확보해 순창을 발전시키겠습니다. 반드시 군민들이 순창에 사는 걸 행복하고 자랑스럽게 느끼도록 만들어 내겠습니다.

질문 2) 순창은 농업인구가 약 35%정도를 차지할 만큼 농업의 중요성이 큰데요, 순창군만의 농업발전 청사진이 있다면?

저는 지난 6년동안 순창의 농업 체질개선을 위해 노력해 왔습니다. 그 중심은 친환경농업육성이었습니다. 친환경농업연구센터와 광역친환경농업단지를 조성해 친환경농업의 기반을 튼튼히 해냈습니다. 친환경농업육성은 멀지만 꼭 가야만 하는 길입니다.

앞으로는 120억 정도를 투자해 친환경 유기농업 특구를 조성할 계획입니다. 친환경유기농버섯재배단지 조성과 친환경농업자재 생산공장 유치를 통해 순창을 전국적 친환경농업 중심지로 만들겠습니다. 또한 농업의 6차산업화를 통해 농업의 부가가치를 높이겠습니다 인계면 쌈채소 체험유통 지원센터 건립과 치유농업과 연계한 제2의 삭골 조성 등 순창만의 6차산업 모델을 만들어 농업경쟁력을 한층 높이겠습니다.

질문 3) 순창하면 장류산업을 빼 놓을수 없습니다. 장류산업에 대한 후보자만의 발전 방향이 있다면 말씀해 주시기 바랍니다.

순창의 장류는 이미 독보적 브랜드 파워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문제는 시장규모를 키우는 일입니다. 저는 장류의 소스산업화와 미생물산업시장 진출을 통해 해답을 찾고 있습니다.

전통장류의 짜고 매운맛을 줄이고 세계인의 입맛에 맞게 다양한 형태로 소스화 하는 것은 장류시장을 세계시장으로 넓힐 수 있는 유일한 길입니다.

여기에 주류, 식품 등에 쓰일 미생물을 공급하는 등 산업화지원 단지를 만들고 관광까지 연계시키는 획기적 사업도 추진 중입니다. 고추장민속마을 일원에 조성중인 투자선도지구와 참살이발효마을 사업입니다. 2020년까지 국가예산과 민간투자 등 1000억 여원을 투입할 계획입니다. 이사업이 완성되면 순창의 100년 먹거리 창출이 현실화 됩니다. 그리고 이 사업은 저 황숙주가 가장 잘 알고 성공시킬 수 있습니다.

 

 

질문 4) 그 외 후보자만의 순창발전 방안과 유권자에게 꼭 하고 싶은 말씀이 있다면 무엇입니까?

존경하는 순창군민 여러분!

저는 오직 순창의 발전과 군민의 행복을 위해 앞만 보고 뛰어 왔습니다.

전통장류산업의 시장을 혁신적으로 바꿀 미생물산업의 기반을 탄탄히 했고 친환경농업육성을 통해 농업경쟁력을 한층 올렸습니다.문화가 살아숨쉬는 순창을 만들어 군민 복지를 올렸습니다. 작은목욕탕, 경로당급식도우미제를 통해 어르신들을 돌보고 장남감도서관, 금과어린이집 건립 등을 통해 아이들에게 꿈을 심어 줬습니다. 매력있는 관광자원을 만들어 전국에서 사람이 몰리고 스포츠마케팅 확대를 통해 골목상권에 활기가 돌고 있습니다.

군민여러분 순창은 이제 미래로 한발 더 나아가야 합니다. 중단 없는 발전과 순창군민의 행복을 위해 힘 있고 능력있는 후보가 필요합니다. 저 황숙주는 집권여당 더불어민주당의 정직한 후보입니다. 저와 함께 순창의 밝은 미래를 열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저작권자 © 전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