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수군선거관리위원회(위원장 이보형)는 15일 오전 10시30분 장수 한누리전당 가람관에서 지난 13일 치러진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 당선자에 대한 당선증 교부식을 를 가졌다.

당선증 교부식에는 장수군 선거관리위원 8명, 정동일 장수교육장을 비롯해 당선자와 가족 및 정당관계자, 지지자 등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보형 위원장은 인사말을 통해 “이번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에서 당선의 영광을 안으신 9명의 당선자분들께 진심으로 축하를 드린다.”며“이제 당선자들께서는 앞으로 발전을 위하여 임기동안 최선의 역량을 발휘해, 뜨거운 성원을 보여주신 군민들의 기대에 부응해야 한다.”고 말했다.

이날 당선증은 ▲장수군수-민주당 장영수 당선인 ▲전북도의원-무소속 박용근 당선인 ▲장수군의원-민주당 한국희·김용문·유기홍·김종문 당선인과 무소속 최화식·장정복 당선인, 비례대표 민주당 나금례 당선인 등 9명이 당선증을 받았다.

이어 당선자 대표로 장영수 장수군수 당선인은 소감을 통해 “먼저 당선자분들의 당선을 축하드리며, 또한 군민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머리숙여 감사인사를 드린다”며“이제 당선인들은 장수군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하여 서로가 힘을 모아 최선의 역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다 같이 노력해 나가야 한다”고 말했다.

한편 장영수 장수군수 당선인을 비롯해 9명의 당선자들은 7월1일부터 4년간의 임기(2018.7.1∼2022.6.30)가 시작된다.
/장수=엄정규기자·cock27@

저작권자 © 전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