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수군(군수 장영수)은 지난달 31일 김종문 장수군의회(의장 김종문)을 비롯해 재경장수군민회(회장 이상인)와 고향발전을 위한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간담회는 재경장수군민회 출향인사들이 민선7기 장영수 군수 및 제8대 장수군의회 취임 축하 및 상호 협력을 통한 장수군의 발전방안 모색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간담회에는 장영수 군수, 신달호 부군수, 김종문 의장, 유기홍 행정복지위원장, 최화식의원과 재경장수군민회 이상인 회장, 박만섭 수석부회장, 김영헌 부회장, 이관식 사무처장 등이 참석했다.

이상인 회장은 “민선 7기 장수군의 새로운 출발을 축하하며 타지에서도 장수군의 소식을 빼놓지 않고 들을 만큼 장수에 대한 애정이 각별하다”며“앞으로 장수군이 더욱 발전하고 살기 좋은 고향으로 더욱더 발전해 나아가기를 진심으로 바란다.”고 말했다.

김종문 의장은“ 먼 길 오셔서 장수군 발전을 위해 아낌없는 조언에 감사드리며, 장수군의회도 행정과 더불어 서로 견제와 균형을 이루는 가운데‘군민과 소통하고 함께하는 열린 의회‘를 위해 더욱더 힘쓰겠다.”고 말했다.

이에 장영수 군수는 “기대에 부응하여 ‘풍요로운 미래의 땅 힘찬 장수’ 발전을 위하여 더욱더 노력하겠다” 며 “앞으로도 장수군의 발전을 위해 재경장수군민회에서도 꾸준한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장수=엄정규기자‧cock27@

저작권자 © 전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