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원 출신의 가수 강혜원이 타이틀곡 ‘정 때문에’, ‘그 사람이 내 사랑’으로 1집 앨범을 내고 신곡 발표회를 갖는다.

오는 31일 오후 6시 남원 그린예식장에서 갖는 신곡발표회에는 동료가수들도 우정 출연한다.

강혜원은 어릴 때부터 노래에 소질을 보였다. 각종 가요콩쿨에 출전해 많은 상을 받았으며, 2016년 열린 제1회 전주시민가요제에서는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전주와 남원 등지의 양로원, 요양원 등을 찾아 50회 이상 재능기부 봉사활동을 벌이기도 했다. ‘천사가수’로 불리는 이유다.

산내 고로쇠축제, 곡성 기차마을, 구례 산수유축제, 순창 장류축제, 장수 한우축제 등 각종 지역행사에도 단골로 초대되는 등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다.

이미 남원에서는 알 만한 사람은 모두 아는 인기가수인 셈이다.

허스키한 목소리가 특징인 강혜원은 이번 1집 앨범 타이틀곡도 경쾌한 세미 트로트풍의 노래로 정했다. 앨범에는 ‘정 때문에’, ‘그 사람이 내 사랑’ 외에도 ‘뒤늦은 후회’, ‘가인’, ‘사랑껌’, ‘나의 노래’, ‘흔적’, ‘갈색추억’, ‘내 하나의 사랑은 가고’, ‘애수’, ‘영영’, ‘비나리’ 등 그녀가 평소 애창하던 노래들이 실렸다.

타이틀곡인 ‘정 때문에’, ‘그 사람이 내 사랑’은 나훈아, 남진, 설운도 등의 노래 편곡자로 잘 알려진 송재철씨가 작곡했다. 강혜원의 음색과 잘 맞는 곡으로 대중의 사랑을 많이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강혜원은 “소외된 분들을 위해 더욱 열심히 봉사하면서 지역축제 등 시민이 원하는 곳이면 언제든지 함께하는 사랑받는 가수가 되겠다”고 약속했다.

 

저작권자 © 전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