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수로타리클럽 회원들이 장수군장애인연합회를 방문해 사랑의 쌀 기탁식을 갖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국제로타리3670지구 장수로타리클럽(회장 채수권‧ 이하 장수로타리클럽)은 23일 설 명절은 맞아 (사)장수군장애인연합회(회장 권성안)를 방문해 사랑의 성품을 기탁했다.

이날 채수권 회장과 직전회장 박용근 도의원을 비롯해 회원 10여명은 (사)장수군장애인연합회를 직접 방문해, 사찰헌금으로 구입한 사랑의 쌀 20Kg(60포-300만원상당)을 기탁하며 사랑나눔 봉사활동을 실천했다.

장수로타리클럽은 사회봉사단체로서 지역사회에서 다양한 나눔 봉사 활동을 실시하고 있으며, 지난 해 12월 계남면 복지회관과 지난 21일 장수군노인‧장애인복지관 이용자 350여명을 대상으로 ‘사랑의 자장면 나눔’ 행사를 실시했다.

채수권 회장은 “우리 고유의 설 명절을 맞아 장수로타리클럽 회원들과 함께 지역의 이웃들에게 사랑의 쌀 나눔 행사를 할 수 있어 기쁘다"며, "작은 정성이지만 장수군 장애인연합회 회원님들이 따뜻하고 행복한 설 명절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국제로타리 3670지구 장수로타리클럽은 ‘불우이웃돕기, 장학사업, 농촌일손돕기, 영호남교류 활동’ 등을 통해 전국에서 가장 앞서가는 로타리클럽 봉사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장수=엄정규기자·cock27@

저작권자 © 전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