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전통문화전당(원장 김도영) 전주공예품전시관이 ()천상품을 테마로 28실시간 소통 판매(라이브 커머스)에 나선다.

이번 실시간 소통 판매 상품인 ()천상품은 현재 전주공예품전시관 판매관에서 진행하는 기획할인전 공예품이다. 현장에서 관광객의 이목을 집중시킨 상품을 온라인 라이브 판매를 통해 더 많은 사람에게 공예품을 소개할 목적이다.

 

 

판매하는 공예품은 전라북도 무형문화재 제53호 안시성 부거리옹기장의 주병&옹기잔 세트 43호 이종덕 방짜유기장의 유기수저세트 등 공예품 6종이다.

실생활에 활용성이 높은 공예품으로 구성됐으며, 한국적 멋을 담고 있을 뿐 아니라 친환경소재로 제작돼 선물용으로도 좋다.

상품가격은 할인율이 적용돼 자수노트&책갈피' 3만 7800원, 'THE ART 크로스백'  7만 1100원,  방짜유기 찬기세트' 10만 8000원으로 다양하게 구성됐다.

 

 

라이브 방송이 시작되면 생방송 중 구매자에 한해 혜택이 적용된다. 혜택은 라이브 특가, 포장 서비스, 택배비 무료, 사은품 증정까지 총 4가지 혜택이다.

특히, 사은품으로 전주공예품전시관 대표 캐릭터 호사원이 새겨진 ‘KF94 마스크를 구매자 전원에게 지급한다. 10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시중가 5만 원 상당의 최고급 장우산을 증정한다.

김도영 한국전통문화전당 원장은 스크린 넘어 고객들과 온라인상에서 소통하는 이번 행사는 공예산업을 더 확장하기 위한 도전이라며, 참여자를 위해 준비된 다양한 혜택과 공예문화까지 내 것으로 소유해 보기 바란다고 전했다.

실시간 소통 판매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오후 2시에 진행되며, ‘전주공예품전시관을 검색하면 접속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전주공예품전시관 홈페이지(jeonjucraft.or.kr)나 공예산업팀(063-281-1610으로 문의하면 된다./임다연 기자·idy1019@

 
 
저작권자 © 전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