낮시간에 바쁜 고객을 위해 밤에도 관람과 상담을 할 수 있도록 배려하고 있는 아파트 분양홍보관이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세움종합건설이 전주 반월동에 시공 분양중인  반월3차 세움펠리피아 분양홍보관.

현재 미계약세대 선착순 분양을 하면서 낮시간에 시간을 내기 어려운 직장인과 수요자를 위해 야간에도 관람과 상담이 가능한 주택홍보관 예약상담제를 시행하고 있다.

예약상담제란 고객이 전화로 예약을 하면 오후 늦은 시간에도 주택홍보관을 방문해 관람과 분양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하는 제도이다.

야간 예약상담제 시행으로 주말이나 휴일이 아니어도 평일에도 편안하게 주택홍보관을 관람하고 상담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반월3차 세움펠리피아 아파트는 중소형 평형대지만 고품격 스타일의 주거공간을 누릴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지상에 차가 없고 충분한 동간거리를 확보해 탁트인 전망을 볼 수 있고 특히, 공간 활용성을 높인 특화된 평면설계로 같은 평면대보다 넓은 장점이 있으며 4BAY 구조에 펜트리와 드레스룸이 설계에 적용되어 수납이 넉넉하고 여유롭다.

반월3차 세움펠리피아 아파트의 프리미엄 6가지는 중소형 평형대(76m2, 84m2)라는 점을 비롯해 전주의 최근 공급아파트와 인근 아파트 대비 합리적인 분양가, 다양하고 편리한 생활인프라, 우수한 교육환경(반월초,전북중,우석고,전북여고), 접근성이 편리한 교통망, 전주 서북부권의 떠오르는 미래가치로 요약될 수 있다.

전북 중견 건설업체인 세움종합건설은 지난 2012년 개발사업으로 진출해 그동안 세움펠리피아 브랜드로 전주시 서부신시가지와 대전 유성, 내포신도시, 당진수청지구, 반월1차,2차를 성공적으로 완료했다. /윤홍식 기자

저작권자 © 전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