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안군 직영 온라인쇼핑몰 진안고원몰이 4일 오후 2시부터 실시간 방송판매(라이브커머스)를 진행한다.

전주 호성동에 위치한 진안 로컬푸드 직매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실시간 방송 판매는 최근 이어진 폭우와 폭염 등 기후변화에 우리 군민들이 지혜롭게 극복하고 소비자들의 건강하고, 알뜰한 여름나기를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방송은 다양한 상품을 만나보고 싶었던 고객들을 위해 청정지역 진안고원 텃밭에서 직접 키운 신선한 과일·채소들로 구성해 꾸러미 상품을 판매한다.

꾸러미 상품은 진안 로컬푸드 출하자들이 직접 키운 단호박(1kg) 청사과(1.5kg) 방울토마토(500g) 바나나파프리카(3개입) 자색양파(1.5kg)를 한데 모아 구성했으며 실시간 방송판매(라이브커머스)100박스만 한정판매를 진행할 예정이다.

진안 로컬푸드직매장 내에서 진행되는 실시간 방송은 꾸러미 상품의 소개·시식은 물론 출하자와 직매장 이용자 간 간단한 인터뷰를 진행해 현장의 생생한 분위기를 담아낼 예정이다.

또한, 진안고원몰에서 처음 선보이는 꾸러미 판매를 기념해 방송특가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선착순 구매인증 10명에게는 쌈채소 꾸러미(1kg)를 추가로 증정하는 사은행사도 준비했다. 사은 꾸러미는 6~7가지 신선 쌈채소로 구성돼 별도 배송될 예정이다.

군 관계자는계속되는 폭우와 폭염으로 지친 군민들을 위로하기 이번 꾸러미상품 방송판매를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출하자들과 소비자들을 모두 만족시키는 다양한 상품판매개발을 통해 지역 농축산물의 소비촉진에 기여하겠다라고 말했다. /진안=양대진기자·djyang7110@

저작권자 © 전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