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우팜투테이블(대표이사 김태호)은 20일 원광대학교, ㈜참프레(대표이사 김재윤) 등과 상호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참프레 본사 회의실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박성태 원광대학교 총장을 비롯해 김재윤 ㈜참프레 대표이사, 김태호 ㈜동우팜투테이블 대표이사, 협력사업 추진 관련 기관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협약식을 가진 ㈜동우팜투테이블과 원광대, ㈜ 참프레 등은 산학협력 교육을 통한 인재 양성과 협력을 위해 상호 노력을 구체화하고 실행계획을 수립, 공동 발전에 이바지하기로 뜻을 모았다.

이번 협약에 따라 동우팜투테이블과 참프레는 원광대학교의 교육 인프라를 바탕으로 산학협력 교육을 통한 우수 인재 양성을 위해 협력하기로 했다.

또 학생 취업 연계 보장 프로그램을 공동 운영하기로 하고, 일과 학습을 병행할 수 있는 평생학습 기회 제공을 위해서도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이와 함께 실습, 취업과 창업 진로 등을 위한 상호 협력과 함께 정보교환 및 홍보사업 협조를 비롯해 교수 초청 강의 등 인적자원을 활용한 프로그램 연계사업도 추진키로 했다.

㈜동우팜투테이블은 종계부터 부화, 사육, 생산, 가공, 유통까지 전 과정을 통합해 운영하는 닭고기 전문 기업로 지난 1979년 화성사료로 시작해 1993년 화성식품 설립 이후 바른 농장, 바른 생산, 바른 유통을 통해 과거의 틀에서 벗어나 ‘메이크 뉴 패러다임(Make New Paradigm)’으로 식품건본(食品建本)을 세워 가고 있다.

㈜참프레도 사육, 생산, 가공, 유통 등 농장에서 식탁까지 소비자의 건강한 먹거리를 위한 계열화 사업을 진행하고, 신선하고 안전한 닭고기를 공급, 품질과 안전을 최우선 가치로 여기는 닭고기 가공 전문기업으로 지난 2015년 국내 최초 동물복지 육용계 인증을 받았으며, 국민건강증진 기여를 위해 '동물복지'라는 새로운 길을 개척하고 있다.

저작권자 © 전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