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은행 제공.
/전북은행 제공.

전북은행이 금융소비자보호 권익증진 경영실현을 위해 고객자문단 모집에 나섰다.

JB금융그룹 전북은행은 20일 '생생톡 고객 자문단 5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생생톡 고객 자문단은 전북은행 상품 개발 및 판매 시 금융 소비자의 적극적인 참여와 의견을 반영함으로써 고객 중심 경영을 실천하기 위한 소비자패널 제도이다.

전북은행의 금융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관심이 많고, 정기모임 참석 및 온오프라인 활동이 가능하며 스마트기기 활용, MS Office를 이용한 문서 작성이 가능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고객 자문단 5기는 내년 1월부터 12월까지 1년 동안 활동한다. 또한 전북은행에서 제시한 과제 수행 및 금융상품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공하면 분기당 30만 원 활동비가 지급된다.

신청서 접수는 이달 27일까지 이메일(jbbpanel@jbbank.co.kr)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전북은행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전북은행 관계자는 “생생톡 고객 자문단을 통해 모니터링된 다양한 의견을 통해 서비스 개선 등에 반영하고 활용해 금융소비자보호 지속 경영에 적극 동참하고 있다"며 “당행은 고객들의 이용 편의성 증진 및 소비자 보호를 강화해 나감과 동시에 다양한 의견에 더욱 귀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전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