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주군제공= 재경무주군민회 송년회(2024 자연특별시 무주 방문의 해  홍보 퍼포먼스)
무주군제공= 재경무주군민회 송년회(2024 자연특별시 무주 방문의 해  홍보 퍼포먼스)

2023년도 재경무주군민회 정기총회 및 송년회가 서울 해군회관 그랜드볼룸홀에서 개최됐다.

22일 무주군에 따르면 이날 행사에는 황인홍 무주군수와 이해양 무주군의회 의장, 윤정훈 도의원을 비롯한 유관 기관·사회단체장들과 김철호 재경무주군민회 회장 등 3백여 명이 참석했으며, 행사는 기념식을 비롯해 무주출신 가수 축하공연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참석자들은 기념식 후 펼쳐진 “2024년 자연특별시 무주방문의 해” 홍보 퍼포먼스에 동참해 ‘무주를 더 자연스럽게, 특별하게, 더욱 품격있게’ 알리고 방문하자는 의지를 다졌다. 

이 자리에서 재경무주군민회는 관내 6개 중·고등학교 학생 23명에게 각 총 7백만 원의 장학금을 전달했다. 

또한 재경무주군민회 김정분, 엄호재, 정지윤 회원들은 고향 발전에 이바지한 공로로 무주군수 표창을 수상했다.

군은 참석자들에게 고향사랑기부제 관련 홍보물을 배부하며, ‘고향 발전과 군민 행복’을 위해 동참해줄 것을 강조했다.

황인홍 무주군수는 “2023년 한 해의 끝에서 고향 사랑의 마음을 확인하며 서로의 노고를 다독이는 이 시간이 무주군민이라는 소속감을 키우고 무주발전을 돋우는 동력이 되기를 바란다”며 “2024년 자연특별시 무주방문의 해에 큰 관심을 가져 주시고 고향사랑기부에도 더 마음 써달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전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