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창군이 갑진년 설 명절을 맞아 순창군 직영 농특산물 온라인 쇼핑몰인행복순창몰에서 설맞이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는 212일까지 진행되며, 기간 동안 쇼핑몰 등록 품목 3,000원 할인과 신규회원 가입 시 쇼핑몰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3,000 쿠폰을 지급한다. , 할인행사는 예산 소진 시 조기에 종료될 수 있다.

행복순창몰은 순창의 농특산물 홍보와 온라인 판매를 위해 20237월에 순창군이 직접 개설한 인터넷 쇼핑몰로, 군 직영을 통해 농가는 생산에 집중하고, 행정에서는 쇼핑몰 운영 및 관리를 지원해 소비자들에게 유통 마진을 제외한 합리적인 가격으로 농특산물을 제공하기 위해 개설됐다.

판매품목은 딸기, 복분자, 산딸기, 쌈채소, 새싹삼, 상추 등 농산물을 비롯해 한우, 등심, 부채살, 손질 초벌장어 등 축수산물, 설황송이버섯, 표고버섯, 가공식품 전통장류, 절임류, 요거트, 한우스테이크, 누룽지 등 다양한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최영일 순창군수는이번 특별행사는 최근 이상기후로 어려움을 겪는 지역 생산자들을 돕고, 농특산물 가격 상승으로 지갑이 얇아진 소비자들이 품질 좋은 농특산물을 저렴하게 구입 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농업인의 정성이 가득한 순창군의 농특산물로 풍성한 설 명절을 준비하시고 순창군 농특산물에 많은 관심과 홍보를 부탁드린 말했다.

, 쇼핑몰 관련 문의 사항은 순창군 농업기술센터 농산물유통팀(063-650-5182)으로 문의하면 된다.

순창=이홍식 기자. hslee1820@

 

 
저작권자 © 전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