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명절을 앞두고 김제시에 이웃사랑이 이어지며 지역사회를 훈훈하게 하고 있다.

6일 시는 한삼코라㈜가 저소득 가정에 전달해 달라며 즉석삼계탕 600개(600만원상당)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조민수 대표는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이웃과 함께 따뜻한 마음을 나누고자 즉석삼계탕 600개를 준비했다”며 “작은 정성이지만 소외된 어려운 이웃들이 건강하고 따뜻한 명절나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날 ㈜서정(대표 이판규)도 관내 저소득 가정에 전달해 달라며 돼지등갈비 150kg(165만원 상당)을 기탁했다.

이판규 대표는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이웃과 함께 따뜻한 마음을 나누고자 돼지등갈비 150kg을 준비했다”며 “작은 정성이지만 소외된 어려운 이웃들이 건강하고 따뜻한 명절나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또, (유)신포우리식품(대표 박양진)이 6일 관내 저소득 취약계층 및 사회복지시설에 지원해 달라며 설날선물세트 150box(345만원 상당)를 후원했다.

박양진 대표는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이웃과 함께 따뜻한 마음을 나누고자 설날선물세트 150box(떡, 만두, 사골육수)를 준비했다”며 “작은 정성이지만 소외된 어려운 이웃들이 건강하고 따뜻한 명절나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사회복지시설과 소외계층을 위한 성금 전달도 이어졌다.

김제장례식장(대표 노재근)은 저소득 가정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200만원의 성금을 기탁했다

노재근 대표는 “작은 정성이지만 설 명절을 맞아 관내 어려운 이웃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꾸준한 나눔으로 지역사회와 함께하겠다”고 말했다.

연정교회(목사 조병남)도 관내 사회복지시설 및 저소득 가정을 위해 써달라며 이웃돕기성금 500만원을 기탁했다.

조병남 목사는 “취약계층에 조금이라도 보탬이 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성금을 기탁하게 됐다”며 “우리 주변의 이웃들이 건강하고 행복하길 기도드린다”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사)꿈드래장애인협회중앙회(회장 하태복)가 관내 저소득 가정 및 시설에 사용해 달라며 이웃돕기성금 200만원을 기탁했다.

하태복 회장은 “모두가 힘든 상황이지만 지역사회의 저소득 가정과 시설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성금을 기탁했다. 앞으로도 꾸준히 김제시 지역사회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정성주 시장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 준 한삼코라㈜, ㈜서정, 김제장례식장, (유)신포우리식품, 연정교회, (사)꿈드래장애인협회중앙회에 깊이 감사드리며, 기탁해 준 물품과 성금은 관내 저소득 가정과 사회복지시설에 잘 전달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전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