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은행 제공.
/전북은행 제공.

전북은행이 JB슈퍼씨드적금 상품의 친구추천 이벤트를 다음 달 말까지 진행한다.

JB금융그룹 전북은행은 3월 31일까지 선착순 2024명에게 캐시백 2000원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추천인으로부터 초대받은 친구가 초대 코드를 입력 후 '슈퍼씨드 적금'에 가입하면 친구와 추천인에게 각각 2000원씩 지급된다.

추천인의 경우 초대 친구 수에 따라 1인당 최대 4만 원까지 받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 중 최다 추천인 5명에게는 10.5%의 적금금리 우대쿠폰도 지급한다.

앞서 JB슈퍼씨드적금은 기본금리 연 3.6%의 정액 적립식 상품으로 정상 납부 기준 매월 1개의 씨드를 제공하고 무작위로 제공된 씨드가 행운의 슈퍼 씨드인 경우 연 10.0%의 우대금리를 더해 13.6%의 금리를 받을 수 있는 상품이다.

전북은행의 공식 캐릭터인 Jay-B가 꾸준히 저축하는 고객들에게 부자 씨(씨드)를 가져다주는 콘셉트의 상품으로 지난해 상품 출시 이후 총 45명의 고객이 슈퍼씨드(연 10.0% 우대금리 씨앗)를 가져가는 행운을 얻어 가입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전북은행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추천인과 초대받은 친구 모두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것이 강점”이라며 “올해 슈퍼씨드적금 외에도 게임을 통한 적금상품 등 저축의 재미를 주는 다양한 상품 출시가 예정되어 있으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전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