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B금융그룹 전북은행은 금융에듀테인센터 JB플랫폼에서 금융교육 신청자를 선착순으로 모집한다고 7일 밝혔다.

모집 기간은 이달 19일부터 3월 8일까지이며 교육 기간은 3월 18일부터 22일까지다.

앞서 전북은행은 경제협력개발기구(OECD)가 금융교육 활성화를 위해 지난 2012년부터 매년 3월 넷째 주를 국제금융교육주간 지정,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어 이번 교육 모집을 마련했다.

주요 교육 내용으로는 올해 금융교육 주제인 '안전한 자금 관리'에 집중해 ▲역할극 보이스피싱 예방 교육 ▲참여형 디지털 금융 체험 ▲금융 보드게임 ▲JB본점투어 등이다.

이외에도 참여자 전원에게 특별 제작한 JB캐릭터 물병과 스티커를 증정하고 우수 참여자에게는 VIP키트, JB캐릭터 노트, JB프렌즈 카드지갑 등 다양한 경품을 추가로 제공할 예정이다.

체험 신청 및 자세한 안내는 JB플랫폼 홈페이지와 전북은행 SNS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전북은행 사회공헌홍보부(063-250-7465, 7405)로 문의하면 된다.

전북은행 관계자는 "JB플랫폼의 금융교육을 통해 학생들이 건전한 재정 관리 습관을 형성해 가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아동이나 청소년들의 현명한 금융 생활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만들어 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전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