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시즌도 전북현대와 함께’
 전북현대모터스축구단이 2013년 시즌을 함께 할 홈경기 관람 연간회원을 모집한다.
 7일 전북현대에 따르면 오는 21일 울산전 홈경기부터 2013년 연간회원권 현장판매를 실시하며 26일 오전 9시부터 온라인판매(인터파크, 전화)가 시작된다.
 연간회원 모집좌석은 스페셜존과 VIP, VIP어린이, W석(특별석), E/N석(일반, 서포터즈석), 청소년석, 어린이 등으로 나눠 모집한다.
 특히 최근 급속히 증가하고 있는 여성팬을 위해 E/N석 내에 레이디카드를 신설해 선착순 300명 한정판매한다.
 판매가격은 시즌 티켓가격의 60%에서 최대 80%까지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하며 전북현대 후원의 집 및 제휴업체 가격할인 등의 서비스를 추가로 제공받을 수 있다.
 스페셜존과 VIP, W석에 가입한 팬들에게는 탁상용 시즌달력을 증정하며 스페셜존 가입 어린이와 VIP 가입 어린이는 유니폼형 티셔츠와 보조가방을 기념품으로 제공한다. 레이디카드는 중학생 이상 여성이면 가입이 가능하고 가방보관함, 그린레이드 참여기회 등 차별화된 서비스도 제공받게 된다.
 한편 오는 12월 31일까지 사전예매자에게는 E/N석 프리티켓 2매를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전북현대클럽하우스 오픈행사 초청권을 50명에 제공한다./박은영기자․zzukka@
저작권자 © 전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