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전주점(점장 이창현) 지하1층 문화센터가 1월 30일부터 ‘여자나이 50. 새로운 인생이 시작된다’라는 컨셉으로 ‘제32기 문화센터 봄학기 회원 모집’에 나섰다.
이번 봄학기도 역시 문화센터의 가족이 되면 누구나 받을 수 있는 사은품과 백화점 내 매장과 연계된 수강회원을 위한 할인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특히 올해 용띠인 88년, 76년, 64년, 52년생은 신분증 제시시 20%할인(1인 1강좌)을 받을 수 있으니 신분증을 챙겨 문화센터에서 혜택을 챙기면 좋다.
최근 우쿨렐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하와이 작은기타 우쿨렐레’ 강좌가 월요일에 준비되어 있다. 우쿨렐레는 하와이 악기로 작은 기타처럼 생긴 것이 특징이며 맑고 투명한 소리와 앙증맞은 귀여움으로 많은 이의 관심을 받고 있는 악기이다. 또한, 꾸준히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커피바리스타 기본과정은 롯데백화점 문화센터 회원만을 위한 강좌이며 자격증 반 연속 수강 시 많은 할인혜택을 받고 신청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조기에 마감될 것으로 예상되니 관심 있는 분이라면 접수를 서둘러야 한다.
이번 ‘32기 봄학기’ 수강신청은 3월 7일(수)까지 선착순으로 접수 가능하며, 방문접수와 인터넷으로도 편리하게 신청할 수 있다./김은숙 기자myiope@
저작권자 © 전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