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실군이 주최하고 사단법인 임실군생활문화예술동호회(이사장 송병섭)가 주관하는 임실군생활문화예술동호회「사랑방축제」가 지난 7일 임실군민회관 앞 소공원에서 오후6시부터 저녁 8시까지 다양한 공연과 체험이 개최됐다.


금년에 개최된 사랑방 축제는 작년보다 더욱 다양해진 생활문화예술동호회 동아리들이 난타, 청소년밴드, 우리가락, 훌라, 농악단 합굿마당 등 다채로운 공연을 펼쳐 신명나는 축제의 장이 이었으며, 신규동호회가 참여한 가훈 써주기, 가족사진촬영, 전통공예품 만들기, 전통연차 시음회 등 풍성한 체험까지 곁들여져 주민들과 호흡하면서 갈고 닦은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하여 선선한 가을저녁에 풍성한 문화예술프로그램을 향유하여 행복한 가을저녁을 보냈다는 주민들의 반응이다.

현재 임실군생활문화예술동호회는 31개 동호회, 997명의 회원이 가입되어있으며 임실군에서 거주하는 5인이상, 3개월 이상 활동한 문화예술모임이면 누구나 가입이 가능하며 가입할 시 임실군생활문화예술동호회(063-640-2770)로 문의하면 된다.

특히 군민회관 리모델링사업을 마무리하게 되면 올 10월부터 생활문화예술동호회 연습공간을 마련하여 동호회간의 교육을 위한 강사와 연습공간을 제공하여 임실군 생활문화예술동호회를 통한 동아리지원을 활성화하고 있다.
/임실=임은두기자 · led111@
저작권자 © 전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