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회 무주산골영화제 성공 기원 “올인(all in) 산골영화제 참가 공모제“가 실시된다. 무주군민을 대상으로 하는 이번 공모제는 산골영화제에 대한 관심과 참여도를 높이고 영화제 개최지 군민으로서의 자긍심을 고취시킨다는 취지에서 개최되는 것으로,

무주군생활문화동호회(회장 이정숙)가 주최하고 무주군청 영화동호회 “무비 인 무주(회장 홍한일)”가 주관한다.

공모제 참여는 6월 2일부터 6일까지 무주읍 등나무운동장과 예체문화관, 전통문화의 집, 반딧불시장, 덕유산국립공원 덕유대 야영장 등지에서 개최하는 산골영화제 기간 중에 찍은 사진(기념사진, 작품사진) 또는 영화감상문을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기념사진은 산골영화제에 참여한 감독과 배우, 스텝 등 영화관계자들과 찍은 사진(본인과 관계자 1인 또는 관계자를 배경으로 하는 인증 샷도 가능) 또는 영화제 관련 행사에 참여한 사진(데이터 1M 이상, 인화지 3×5 사이즈 이상) 등을 응모신청서와 함께 제출하면 되며,

감상문은(일반부/학생부) A4용지 1~2장(바탕체 한글 12포인트) 분량으로 형식에 구애없이 작성하면 된다.

접수마감은 6월 30일까지로 이메일 접수(hhi0202@hanmail.net / bywatching@ korea.kr -접수 후 확인 댓글 필수)하면 된다. 응모신청서 다운로드 및 요강은 다음카페 ‘무주생활문화예술동호회(http://cafe.daum.net/mujuculture)’ 공지사항을 참조하면 된다. (관련 문의 320-2591, 2961)

무비 인 무주 관계자는 “가족, 친구, 동료들과 함께 한 영화제 속에서 신나게 사진찍고 영화를 보며 상금도 탈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며 “올인 산골영화제 참가 공모제 참여를 통해 무주산골영화제의 재미도, 무주군민이라는 자부심도 배가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제4회 무주산골영화제 성공 기원 “올인(all in) 산골영화제 참가 공모제“의 총 상금은 150만 원으로, 감상문(일반부/학생부 각) 1등 1명에게 15만원, 2등 2명에게 각 10만원, 3등 3명에게는 각 5만 원이 상금으로 지급된다.

또한 기념사진부분 1등 1명에게는 12만 원이 2등 1명에게는 10만 원, 3등 한 명에게는 8만 원, 4등 한 명에게는 6만 원, 5등 1명에게는 4만 원, 6등 5명에게는 각 2만 원씩이 지급될 예정이다. //

저작권자 © 전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