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안군 주산면(면장 신철호)26일 주산면 행정복지센터에서 권익현 부안군수와 면민 등 100여명과 함께 하는 열린소통대화의 시간을 가졌다.

행사에 앞서 부안의 인재 양성을 위해 주산면체육회(회장 김백만)에서 부안군근농장학기금 1백만원 기탁하였고, JP 바이오 대표 김진성님은 부안군 발전을 위해 2백만원의 고향사랑기부금을 전달하였다.

이어 신철호 주산면장은 주산면 행정복지센터 개청 등 2023년 주요성과를 시작으로 주산면민을 이롭게 하자는 비전으로 2024년 주요업무 보고를 하였다.

또한 주민들은 2023년 군정 주요성과 및 2024년 운영 방향이 담긴 동영상을 시청하며 올 한 해 군정 구상을 들여다볼 수 있었다.

특히 권익현 부안군수와 군민과 함께 성장! 새로운 미래!” 열린소통대화 시간에는 면민들이 평소 군정에 대한 의견과 건의사항을 자유롭게 질문하고 답하는 시간을 가져 큰 호응을 받았다.

이어 권익현 군수는 마을 경로당 2개소 및 사업장 2개소 등을 방문하여 어르신과 새해덕담 등 진솔한 이야기를 나누고 사업 추진 관계자를 격려하고, 애로사항을 청취하는 현장행정을 끝으로 주산면민과의 열린소통대화를 마무리하였다.

신철호 주산면장은 군과 면정 발전을 위해 관심을 가져주신 주민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면민의 어려움에 귀 기울여 주산면민을 이롭게 하도록 노력하겠다.”며 희망찬 각오를 다졌다.

 
저작권자 © 전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