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실군의회(의장 이성재)25일 본회의장에서 심민 임실군수를 비롯한 집행부 공무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제335회 임시회를 열고, 29일까지 5일간의 회기 일정에 들어갔다.

이번 임시회에서는 2024년 상반기 주요사업장 현장방문(6개소)을 비롯해, 이성재 의원이 대표 발의한 임실군 공무직근로자 및 기간제근로자 재취업지원서비스 지원에 관한 조례안, 정일윤 의원이 대표발의한 임실군 보행안전 및 편의증진에 관한 조례안,임실군 농업인대학 설치 및 운영 조례안,김정흠 의원이 대표발의한 임실군의회 인사청문회 조례안, 김종규 의원이 대표발의한 임실군 필수농자재 지원 조례안, 양주영 의원이 대표발의한 임실군의회 의원 의정활동비 등 지급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과 임실군수가 제출한 만 나이 등 상위법령 반영을 위한 임실군 조례 일괄개정조례안및 기타 안건 등 19건의 안건을 심사·처리할 예정이다.

이성재 의장은 개회사를 통해 이번 임시회에서는 주요사업장 현장방문, 조례안 등 군민 생활에 밀접한 안건들이 많이 상정되어 있다고 말하며, 합리적인 의안 심사와 현장방문 시 현안 사업들이 차질 없이 추진되고 있는지 꼼꼼히 살피고 안전에 대한 의식을 재점검해주시기 바란다. 전했다./임실=홍대환기자

 

저작권자 © 전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